아키에이지 인벤

아키에이지 인벤

로그인하고
출석보상 받으세요!

가이드

징조의 틈과 전장의 안개! 주요 필드 콘텐츠 살펴보기

아키에이지에서는 서버 내 유저들과 함께 공동의 목표를 가지고 즐길 수 있는 필드 콘텐츠가 많습니다.

그중에서도 징조의 틈은 가장 많은 유저들이 참여하는 콘텐츠로 아이템이나 명예 점수 등 별도의 참여 보상을 노릴 수 있다는 게 특징인데요. 등장한 몬스터를 잡기 위해서는 어느정도의 레벨은 필요하지만, 그렇다고 장비 레벨에 제한이 있는 것은 아니기 때문에 언제, 어디서, 어떻게 참여할 수 있는지 체크해보고 참여해 보시기 바랍니다.


■ 징조의 틈

징조의 틈은 필드 콘텐츠 중 접근성이 좋아서, 가장 많은 유저들이 파티를 맺고 플레이하는 편입니다.

게임 내 시간으로 오후 12시가 되면 십자별 평원과 이니스테르 지역에 징조의 틈이 열리는데요. 주변 필드에 있을 경우 "어디선가 전장의 군화소리가 들려옵니다."라는 메시지가 출력되며, 하늘에는 마치 폭풍우가 몰아치는듯한 이팩트가 등장합니다.

바로 그 아래에는 굉장히 많은 수의 몬스터가 소환되어 유저들을 기다리고 있죠.


▲ 게임 내 시간으로 오후 12시에 확인 가능한 시스템 메시지

▲ 멀리서도 확인이 가능한 징조의 틈!


소환된 몬스터와 징조의 틈은 모두 공격 가능한 대상입니다. 기본적으로 소환된 몬스터의 경우 40레벨이며 일반 필드 몬스터보다는 체력이나 방어력, 공격력 등이 높게 설정되어 있는데요.

모두 선공 몬스터인데다가 한명을 공격하면 연결된 2~3마리가 함께 움직이기 때문에 주의하는 것이 좋습니다.(참고로 원대륙은 오후 6시 태양의 들녘에 징조의 틈이 열립니다)


▲ 일반 몬스터는 레벨과 능력치가 낮지만, 함께 움직이니 주의!


우선 해당 콘텐츠에 참여하기 전, 하루에 한 번 할수있는 일일퀘스트가 있기 때문에 마을 내 모병관 NPC를 찾아가 받는게 좋습니다. 퀘스트 내용은 피투성이 군대, 혹은 이니스테르, 십자별 평원, 태양의 들녘의 일반 몬스터를 처치해도 되는데요.

보상으로는 약간의 경험치와 명예 점수 900점, 그리고 통솔력 10점을 얻을 수 있습니다.


▲ 근처 마을에 있는 모병관 NPC에게 퀘스트를 받자!

▲ 주변의 일반 몬스터를 잡아도 달성률이 올라간다


본격적으로 징조의 틈 플레이 방법을 살펴보면, 굉장히 단순합니다. 징조의 틈 아래 생성된 몬스터들을 처치하면 되는데요.

일정량의 몬스터를 잡게 되는 경우 다음 단계의 몬스터가 소환되는 구조인데 총 3단계로 나뉘며, 단계가 거듭될수록 정신 파괴 스킬을 사용하는 원호병 몬스터를 비롯하여 신화 등급의 보스 '파괴신의 돌격대장'이 등장합니다.

파괴 신의 돌격 대장은 약 100만의 체력을 보유하고 있으며 주변에 있는 피투성이 군대 몬스터와 함께 행동하는데요. 따라서 반드시 공대를 구성해서 공략할 필요가 있습니다.

특히 태양의 들녘은 오후 6시에 징조의 틈이 열리는데, 동/서 대륙과 달리 돌격대장까지 모두 처치한 경우 매우 강력한 보스 몬스터 안탈론이 등장합니다.


◆ 파괴신의 돌격대장 기본 정보

무모한 돌격대장의 판금 방어구 1개와 돌격대장의 판금 조각, 돌격대장 인형, 도금된 돌격대장 인형을 드랍하며 일일퀘스트를 완료하면, 파괴신의 돌격대장 영혼석을 얻을 수 있다.



◇ 특징

- 신화 등급 50레벨 몬스터
- 악마형, 918109의 생명력과 약 8만의 활력
- 선제 공격형 + 주변의 피투성이 군대 몬스터의 어그로가 한번에 끌린다


◇ 스킬

- 손대포
ㄴ파괴신의 돌격대장이 원거리의 적에게 강력한 손대포를 발사한다. 이때 버프:[발사 태세] 가 걸리며, 물리&마법 데미지에 면역된다.

- 베기
ㄴ 파괴신의 돌격대장이 근거리의 최대 어그로를 먹은 대상에게 광범위한 불꽃을 생성하는 베기를 한다.

- 당기기
ㄴ 파괴신의 돌격대장이 원거리에 있는 적 대상을 자신 앞으로 끌어당긴다.

- 난사
ㄴ돌격대장의 체력이 일정 이하일때, 자신에게 근접한 모든 적 대상과 최대 어그로를 먹은 적 대상을 공중으로 띄우며 최대 어그로를 끈 대상에게 손대포를 연속으로 발사한다.


◆ 안탈론 기본 정보



◇ 특징

- 신화 등급 50레벨 몬스터
- 언데드, 약 370만의 생명력과 약 16만의 활력
- 선제 공격형, 주변에 다수의 깨어난 망자 소환 및 즉시 적대 상태, 염동력으로 주변 유저를 끌어들임



■ 전장의 안개

징조의 틈과 비슷하면서도 약간 진행 방식이 다른 콘텐츠가 바로 전장의 안개입니다.

전장의 안개는 게임 시간으로 자정에 시작되기 때문에 유저들 사이에서는 흔히 '밤징조', '밤징'이라고 불리는데요.

본격적인 콘텐츠 참여를 위해서는 게임 시간으로 오후 8시부터 십자별 평원의 시차일드 부두, 혹은 이니스테르의 카어노르드에서 수주할 수 있는 1차 퀘스트를 완료해야 합니다.


▲ 1차 퀘스트를 받는 NPC 위치


퀘스트 목표는 옷감, 가죽, 목재, 석재, 철 주괴 중 랜덤하게 결정되는 하나의 재료를 수량에 맞게 십자별 평원 불탄 성 감시 야영지의 '보급관 필라', 그리고 이니스테르 보루의 '보급관 마율' NPC에게 전달하면 됩니다.

이후 밤 12시에 1차 퀘스트를 완료했던 NPC에게서 이어지는 2차 퀘스트 수락이 가능한데요. 주변에 등장한 '마력이 응축된 아키움 등짐'을 지정된 위치까지 2번 운반해서 마력 투석기 건설대에 사용하면 완료할 수 있습니다.

다만, 거리가 제법 먼 편이기 때문에 빠른 이동을 위해서는 당근 질주, 달구지 등의 차량을 이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 NPC 주면에 있는 등짐을 획득한 후

▲ 마력 투석기 건설대까지 옮기면 퀘스트 완료!


이렇게 운반 퀘스트까지 마무리 되면, 악몽의 군단이 생성되는데요.

해당 몬스터들은 직접 캐릭터를 조작해 처치하는 방법 외에도, 마력 투석기 옆에 생성되는 망각의 작살포를 이용하면 조금 더 쉽게 진행이 가능. 일정수의 몬스터를 처치할 경우 자동으로 완료되면서 명예 점수를 얻을 수 있습니다.

또한 일정수의 악몽의 군단 몬스터 처치 시 신화 등급의 언데드 몬스터인 악몽의 칼날, 악몽의 활시위가 함께 등장하며 제작 장비의 재료 아이템과 판금 방어구 획득이 가능합니다.


◆ 악몽의 칼날&악몽의 활시위 기본 정보

- 전장의 안개 마지막 단계에 생성되는 네임드 몬스터로 악몽의 칼날과 악몽의 활시위가 함께 등장.



◇ 악몽의 칼날&악몽의 활시위

- 50레벨 신화 등급 언데드 몬스터
- 체력 약 280만, 활력 8만
- 특이사항 선제 공격형
- 공격 스킬
ㄴ 손대포 : 사용 전 '발사태세' 버프가 걸린 후 손에서 포탄 발사
ㄴ 염력 : 사용 전 '염력태세' 버프가 걸린 후 다수의 대상을 공중에 띄움
ㄴ 그외 표효 스킬 사용

명칭: 주식회사 인벤 | 등록번호: 경기 아51514 | 등록연월일: 2009. 12. 14 | 제호: 인벤(INVEN)

발행인: 서형준 | 편집인: 강민우 | 발행소: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구미로 9번길 3-4 한국빌딩 3층

발행연월일: 2004 11. 11 | 전화번호: 02 - 6393 - 7700 | E-mail: help@inven.co.kr

인벤의 콘텐츠 및 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으므로,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Inven. All rights reserved.

인터넷 신문 위원회 배너
isms 인벤 온라인 서비스 운영